홈피드여권프로필

피드

🧫
레이지모닝
6월 28일
🥖 아눅베이커스· 대구 수성구
맛4가성비2주차2웨이팅3

대체로 맛있는데 가격이 상당함 주차는 가게 앞에 두 대 자리 있으나 골목길 주차해야 되는데 이마저도 자리 잘 없음

#샌드위치
🧫

레벨 업

레이지모닝님이 Lv.3 발효 반죽 달성!

6월 28일
🥣
방민우
6월 28일
🥖 홍종흔베이커리 AK플라자 광명점· 경기 광명시
맛4가성비3주차4웨이팅5

찰식빵 맛있어요..!

🫙

레벨 업

치아바타님이 Lv.2 휴지 반죽 달성!

6월 28일
🫙
치아바타
6월 28일
🥖 성심당 DCC점· 대전 유성구
맛5가성비5주차5웨이팅3

Dcc점에선 빵도 망고시루도 살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망고시루 존맛ㅠㅠ

#망고시루
🫙
치아바타
6월 28일
🥖 과자방· 서울 마포구
맛5가성비3주차2웨이팅3

마들렌 종류가 다양하고 크기도 크네요!

#마들렌
🧫
레이지모닝
6월 28일
🥖 성심당 DCC점· 대전 유성구
맛4가성비5주차5웨이팅3

성심당은 뭐 다들 아니까.. DCC점이 그나마 줄이 적긴 한데 예전보다 웨이팅이 길어졌네요. 튀김소보로는 건너편 전용매장에서 따로 구매하고 줄서서 하나씩 먹는 것도 추천 ㅎㅎ 얼마 전에 가서 망고시루 사먹었는데 이젠 수량이 넉넉한가봐요 저녁에도 계속 만들고 계세요

#망고시루#튀김소보로
🧫
레이지모닝
6월 28일
🥖 빵귿· 제주 제주시
맛4가성비3주차2웨이팅2

오래되어서 빵 맛은 잘 기억이 안 나고 빌라 단지에 작은 빌라 1층에 자리한 작은 가게에요 두 팀(최대 3-4명)정도만 입장해서 한 팀은 주문/계산, 다른 한 팀은 메뉴 골라야 할 정도로 작아요 제빵 공간이 넓고 포장만 해가는 매장이에요 주차장은 한 대만 가능하고 동네 길가에 주차해야 되는데 손님도 많고 통행량이 많아서 조심해야 돼요

🧫
레이지모닝
6월 28일
🥖 두아몽떼· 대구 중구
맛4가성비3주차1웨이팅2

퀸아망, 휘낭시에를 다양한 맛으로 먹어봤어요 평일 오전 11시쯤 줄 서서 구매했어요 먹고 가는 홀은 없어요 줄서서 입장하면서 메뉴를 정해서 사장님께 구두로 주문하는 형태에요 사장님 혼자 주문받고 포장/계산하셔서 오래 걸리는 것 같아요

#퀸아망#휘낭시에